MY MENU

공지사항

제목

한국국제회계학회 19대(2018년) 회장 인사말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02.07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84
내용

 


 
 존경하는 한국국제회계학회 회원 여러분, 2018년 무술년(戊戌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올해는 황금개띠의 해로, 서로 이해하고 화합하여 상호간 신뢰의 관계를 유지하는 좋은 해라고 합니다. 올해의 운세에 맞게 우리 학회는 더욱 화합하고,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하는 한 해 되길 기원합니다. 
 제19대 한국국제회계학회 회장을 맡아 우리 학회를 더욱 발전시켜야 하는 중임으로 어깨가 무겁습니다. 무엇보다 지금까지 학회발전을 위해 헌신해 주신 역대 회장님들과 수많은 회원 여러분께 먼저 깊은 감사의 인사를 드리며 올 한해도 학회 발전을 위해 깊은 관심과 열정을 보여주시길 기원합니다. 그동안 우리 학회는 전국규모의 학회로 성장하였고, 우리 학회가 발간하는 등재학술지도 우수한 학술성을 인정받고 있는 대표적인 학회로 발전해 왔습니다. 저는 올 한 해 동안 우리 학회의 모습을 더욱 발전시키고자 다음과 같은 일에 중점을 두고자 합니다.
 첫째, 무엇보다 지금까지 쌓아온 학회의 위상을 더욱 높이고, 국제회계학회라는 이름에 걸맞는 국제적 학술연구를 지원하겠습니다. 신규 회원의 확보와 함께 보다 심도 있는 학문탐구의 장이 될 수 있도록 신진연구자를 발굴하고, 실무계와 연계한 학회의 활동범위를 더욱 넓힐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융합학문의 시대로 타 학문과 연계할 수 있는 실용적인 지식을 창출하는 학회가 되도록 만들겠습니다.
 둘째, 전국규모의 학회가 되기 위해서는 지역을 초월한 다양한 지역의 회원들을 확보하고 회원 상호간의 다양한 교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국제학술탐방 등 회원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하겠습니다.
 셋째, 국제회계학회라는 명칭의 특성을 살려, 일본, 중국, 몽골 등을 비롯하여 국제 교류를 확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학회 회원들의 많은 연구가 국제학술대회에 발표되고, 외국 학자들의 연구결과가 한국국제회계학회에 발표됨으로써 국제적 연구동향에 함께 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내년에는 우리 학회가 창립한지 20주년이 되는 해입니다. 지난 20년간 학회가 이루어온 발전상을 정리하고 미래 20년을 달려갈 기반을 마련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회원 여러분들의 가정에도 행복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제19대 한국국제회계학회


회장  서 수 덕 배상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