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Y MENU

공지사항

제목

(사)한국국제회계학회 추계학술발표대회 및 시상식을 마치고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18.10.23
첨부파일0
추천수
0
조회수
1002
내용

한국국제회계학회 회원여러분

 

안녕하십니까?

 

  10월 20일(토) 국립 경남과학기술대학교 100주년 기념관에서 개최된 2018년 한국국제회계학회 추계국제학술대회 및 시상식이 많은 회원여러분들의 성원과 열정으로 성황리에 마무리 되었습니다.

 

  학술대회의 개최지가 남도의 끝에 위치한 곳이고, 주말 교통체증에도 불구하고 학술발표대회가 진행되는 진주까지 방문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립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한국, 일본, 중국, 몽골의 4개국의 학자들이 참여하여 36편의 논문을 발표하고 토론하는 국제학술대회로 개최되었습니다. 무엇보다 학술대회가 성공적으로 마무리 될 수 있었던 것은 오랫동안 연구한 옥고를 발표해 주신 발표자, 그리고 토론을 맡아주신 토론자, 좌장을 맡아주신 여러분들의 덕분임을 알고 있기에 특별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아름답고 훌륭한 장소를 제공해주시고, 물심양면으로 지원해 주신 경남과학기술대학교 김남경 총장님, 홍효석 부총장님께도 감사드립니다.

 

  이번 학술대회에서는 경영 및 기술분야의 혁신을 주도하여 지역경제발전에 기여한 혁신경영대상 시상과 지난 국제회계연구에 게재된 우수한 논문에 대한 시상식도 있었습니다. 혁신경영대상을 수상하신 아이에스오탱크(주) 정귀영 대표이사, (주)현전사의 권철 대표이사님께 축하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최우수, 우수 논문상을 수상하신 분들께도 축하드리며 앞으로도 계속 한국국제회계학회의 국제회계연구에 훌륭한 논문을 투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국제회계학회라는 이름에 부합하도록 멀리 일본, 중국, 몽골에서 훌륭한 논문을 발표하기 위해 방문해 주신 외국 학자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특히 일본과는 오랫동안 학술교류를 지속해 왔고 앞으로 실질적인 교류협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하자는 양자간의 의견을 교환한 것에 큰 의미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일본을 비롯한 많은 해외 국가와의 활발한 학문교류가 이루어 질 것을 기대합니다.

 

  너무도 많은 분들이 참석해 주시고, 협조해 주셨지만 일일이 인사를 드리지 못하고 이렇게 글로만 감사의 인사들 드리게 되어 죄송합니다. 그리고 감사드립니다.

 

  마지막으로 학회를 준비하기 위해 뒤에서 고생하신 최영문 사무국장을 비롯하여 이원기 학술준비위원장 및 준비위원님들, 박원 학술위원장, 도우미 학생들께도 수고하셨다는 말씀을 전합니다.

 

  특별히 올 한해동안 학회 및 학회 운영을 위해 기여금을 납부해 주신 임원여러분, 그리고, 기부금을 보내주신 기업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완연한 가을하늘에 단풍이 물들어 가고 있습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도 학회 발전을 위해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사)한국국제회계학회 제19대 회장 서수덕 드림

 

 

0
0

게시물수정

게시물 수정을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댓글삭제게시물삭제

게시물 삭제를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